지속가능한 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민·관 협력기구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직원채용 공고
  • 관리자
  • 2023-02-13
  • 507

공고 제2023-1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직원채용 공고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20159, UN이 발표한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지역에서 이행실천하는 민관협력기구입니다.

안산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함께할 사무국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2023213

 

  • 분야

 

근무지

직급

모집인원

담당 업무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중앙대로 839 안산시청 별관 환경교통국 5)

차장

(정규직)

1

협의회 전반 실무 업무

위원회 운영 및 사업 수행

행정 및 회계 업무

 

  • 조건

 

. 근무 시간

 

구분

근무 시간

비고

~금요일

09:00 ~ 18:00

1주일 근무시간 40시간

(휴게시간 제외)

토요일

무급휴일

휴일 행사 및 업무시,

주중 대체휴가 부여

일요일, 공휴일

휴무

 

. 급여

- 협의회 내부 규정에 의해 결정

- 4대 보험, 퇴직금 지급

 

3. 지원 자격

 

-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혹은 유사계직(시민단체, 공공기관, 기타 NGO ) 5년 이상 실무경력자

- 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 목적과 지역사회에 대한 이해를 갖고 있는 자

 

4. 채용 방법

 

. 1차 서류심사 : 결격사유,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2차 면접시험 :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평가

 

5. 채용 일정

 

. 채용공고 및 접수 기간: 2023. 2. 13.() 09:00 ~ 2. 20.() 18:00 (8일간)

 

.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 (asag21@hanmail.net)

파일명 표기: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지원서_OOO

 

. 심사일정 : 1차 서류심사 2023. 2. 21.() 오후 중

2차 면접시험 2023. 2. 22.() 16:00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실

* 서류심사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 합격자 발표: 2023. 2. 23.() 오후 중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 근무개시일: 2023. 3. 2.()

 

6.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소정 양식)

- 자기소개서 1(소정 양식)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소정 양식)

- 최종 학력증명서 1

- 경력증명서 및 자격 증명사본 1(해당자에 한함)

 

7.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에게 그 책임이 있음

 

8. 문의

. 전화: 031)483-0221

. 이메일: asag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