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도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민·관 협력기구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고]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직원 채용 공고 N
  • 관리자
  • 2025-09-16
  • 20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공고 제20252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직원채용 공고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20159, UN이 발표한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지역에서 이행실천하는 민관협력기구입니다.

안산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해 함께할 사무국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2025. 9. 17.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

 

1. 채용 분야

근무지

직급

모집인원

담당 업무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중앙대로 839

안산시청 제3별관 5)

차장

(정규직)

1

협의회 전반 실무 업무

위원회 운영 및 사업 수행

행정 및 회계 업무

 

2.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구분

근무 시간

비고

~금요일

09:00 ~ 18:00

1주일 근무시간 40시간

(휴게시간 제외)

토요일

무급휴일

휴일 행사 및 업무 시,

주중 대체휴가 부여

일요일, 공휴일

휴무

 

. 급여

- 협의회 내부 규정에 의해 결정

- 4대 보험, 퇴직금 지급

 

3. 지원 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저촉되지 아니하며 지속가능발전에 관심 있는 진취적 성격의 소유자

우대사항

- 공고일 전일 기준 안산시 거주자

- 지속가능발전협의회, 공공기관, NGO(NPO), 시민사회단체 등 경력자 우대

 

4. 채용 방법

. 1차 서류심사: 결격사유, 직무수행에 관련된 자격 및 경력 등 심사

. 2차 면접시험: 1차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 능력 및 적격성 평가

 

5. 채용 일정

. 채용공고 및 접수 기간: 2025. 9. 17.() 09:00 ~ 9. 24.() 18:00 (8일간)

. 접수 방법: 이메일 접수 (asag21@hanmail.net)

                    ※ 파일명 표기: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지원서_OOO

. 심사일정 : 1차 서류심사 2025. 9. 25.()

                           2차 면접시험 2025. 9. 26.() 16:00,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실

                         * 서류심사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 합격자 발표: 2025. 9. 29.()

                         * 안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홈페이지 공지 및 최종합격자 개별 안내

. 근무개시일: 2025. 10. 1.()

 

6.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1(양식1)

- 자기소개서 1(양식2)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양식3)

- 최종 학력증명서 1

- 경력증명서 및 자격 증명사본 1(해당자에 한함)

 

7.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에게 그 책임이 있음

 

8. 문의

. 전화: 031)483-0221, 0421

. 이메일: asag21@hanmail.net